사업소개
Total IT Service Provider, the Best IT Service Value Creator

서비스 분야

통신 산업 서비스 분야는,
LG유플러스 고객사에서 운용중인 이동통신, 전화(국내, 국제, 부가전화), TPS(Triple Play Service : 초고속인터넷, 인터넷전화, 인터넷TV)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가입자 지원 시스템( CSS : Customer Support System), 운영지원 시스템( OSS: Operation support System) 의 개발 및 운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주요 기능

  • CSS
    (Customer Support System)
    영업점관리
    홈, 기업, 모바일 서비스 대리점, 2차 판매사 판매정책 관리 및수수료 정산 처리하는 업무
  • OSS
    (Operation Support System) 개통
    /영업지원/공사,구성관리/구성(장비)관리
    고객이 홈서비스를 제공 받을수 있도록 처리하는 업무 및 서비스 품질관리 업무
    네트워크 공사의 단계별 진행사항관리 및 영업데이터 확보에 기반이 되는 건물과 아파트 정보를 제공 처리하는 업무
    네트워크 자원(장비/선로/회선/코어 등) 관리를 위한 기능 제공 처리하는 업무

IT Skill

  • LAF/J, GAUCE,JSP
    /Servlet, JavaScript
    /jQuery, Java

  • Altibase
    (Spring+ibatis)

  • Pro*C,MiPlatform
    Oracle Devon

  • JAVA,JSP, spring, html5,
    Websquare5 ,Oracle
    하이브리드앱, 네이티브앱

구축 사례

  • 2019
    LG유플러스 SM 네트워크정보팀_(홈개통/QMS/CEM/영업지원)
    LG유플러스 SM 네트워크정보팀_(공사요청/진행관리)
    LG유플러스 SM(고객정보)_영업점관리_수수료
    LG유플러스 SM 네트워크정보팀_(구성(장비)관리)
    LG유플러스_TOSS3.0 개발시험_주소현행화
    KT 스카이라이프 ITO 시스템 위탁운영
    2018
    LG유플러스 TOSS3.0 분석설계/_홈개통, 공사요청, 영업지원
    LG유플러스 스마트화5차-NW스마트화를 위한 프로세스 개선 및 자동화_TOSS 공사요청, 영업지원
    LG유플러스 TOSS3.0 개발/시험_홈개통, 공사지원
    LG유플러스 IPTV 가입자 분리 프로젝트(개발)_수수료, QMS/개통
    LG유플러스 TOSS3.0 개발시험_주소현행화
  • 2017
    LG유플러스 영업접점 고객응대 체계 강화_올바른응대가이드
    LG유플러스 NW설계 자동화 구축(NGIS고도화)_법인청약,지장이설,모바일OSS,준공서류
    LG유플러스 NW설계 자동화 2단계-선로설계 자동화
    LG유플러스 NW운영효율화를 위한 프로세스 개선 및 자동화 2차_nTOSS 신규기능 개발
    LG유플러스 NW선로설계 자동화 구축 (지장이설/구내공사)_분석/설계/개발/테스트
    LG유플러스 SOHO 통합상품 구조 개발_프로비져닝_영업지원
    2016
    LG유플러스 NGIS in-Memory DB 적용 통한 설계 자동화 준비_구조 개선
    LG유플러스 고객정보 서버마스킹 적용_청구, 수납, 과금
  • 2015
    LG유플러스 NW통합공사관리 구축 - TOSS설계정산(표준템플릿, 설계명세서, 정산명세서)
    LG유플러스 단독IPTV서비스제공을 위한 IT플랫폼 개선
    LG유플러스 홈획득비 기반 및 관리 시스템 구축 - 정산 계산
    2014
    LG유플러스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- 광고기반시스템 운영